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위닉스 "지마켓·옥션서 12일간 20% 할인 프로모션"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위닉스(044340) (10,180원 ▲40원 +0.39%)는 옥션 및 지마켓에서 올바른 가습기 5종, 텀블 세탁건조기 2종, 공기청정기 6종 등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닉스 빅스마일데이'라는 이름의 이번 할인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닉스는 앞서 지난 5월에도 지마켓,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열어 64억7000만원의 매출을 올려 가전 카테고리 3위에 랭크된 바 있다.
 
이 프로모션에는 난방으로 건조한 실내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신제품도 포함됐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은 포스코304 소재 물통을 적용, 세균 걱정을 덜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물에 닿는 부품은 BPA FREE 인증을 받았으며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이외에 LightCel UV+LED 기술을 적용해 물을 살균한다. 국제인증기관 인터텍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세균을 99.999%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SAFE Warm Mist 기능은 물을 50~60℃ 저온 가열 후 안전하게 식혀서 토출하는 기술로,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거나 차가운 공기가 걱정되는 아기방에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장착된 4.0L 대용량 물통은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최대 6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 다양한 평형의 공기청정기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제습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위닉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옥션과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닉스가 옥션 및 지마켓에서 빅스마일데이를 맞이해 올바른 가습기 5종, 텀블 세탁건조기 2종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위닉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