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키움증권 'SGX와 친디아에 투자하라' 포럼 개최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039490) (94,000원 ▲200원 +0.21%)은 ‘SGX(싱가포르 거래소)와 친디아에 투자하라!’를 주제로 SGX 해외상품 투자전략 포럼을 13일 오후 3시40분에 채널K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SGX의 이준원 이사가 직접 출연해 1부에서 SGX 친디아(China+India) 투자상품(FTSE China A50, Nifty50, INR/USD 등)을 간략히 소개한다. 2부 Great China(중국, 홍콩, 대만) 투자전략부터 3부 인도 투자전략까지 친디아 투자전략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 4부에서는 SGX에서 신규로 런칭한 원달러(KRW/USD) 통화 선물을 소개하고 현재 통화시장 시황에 맞는 트레이딩 전략까지 상세히 전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 친디아 펀드 상품 수익률이 약 30%가 넘는 성과(지난 9월29 기준)를 올리는 등 갈수록 중국과 인도에 투자하는 상품들이 각광 받는 투자 트렌드 속에서 이번 포럼을 통해 친디아 투자를 위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SGX 해외파생상품은 아시아 시장의 80%를 커버하고 있는 매력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SGX와 친디아에 투자하라!’ 포럼을 통해서 무섭게 떠오르는 친디아 투자상품을 소개하고 SGX를 통해 전략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투자 노하우를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고 말했다.
 
이번 특집 방송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등을 통해서 채널K에 접속하여 시청이 가능하다. 공개 포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