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바로가기
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유안타증권, 비상장주식 중개 플랫폼 '비상장레이더' 업그레이드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유안타증권이 '비상장레이더'의 비상장종목에 대한 재무제표와 기업설명회(IR) 자료 추가 등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오는 12월 말까지 비상장주식 입고 및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상장레이더는 유안타증권이 운영 중인 자체 비상장주식 전용 중개 플랫폼으로 현재 162개의 비상장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전문 컨설턴트의 중개를 통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해 거래 불이행에 대한 염려가 없다는 설명이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비상장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비상장주요 종목들의 개요 및 뉴스, 종목별 기준가격과 차트, 기업공개(IPO) 관련 투자정보를 제공 중이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반 투자자가 알기 어려웠던 비상장종목의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IR자료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내년 2월부터는 고객 서비스 제고 차원에서 비상장주식 매매 고객의 양도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올해 12월31일까지 2017년부터 비상장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거래 가능한 종목을 입고 또는 거래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티레이더와 티레이더M, 홈페이지 및 영업점에서 비상장주식 중개약정 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리테일금융팀장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비상장주식 투자정보를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성장 잠재력을 갖춘 비상장 종목에 투자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와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상장레이더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이 비상장주식 중개 플랫폼 '비상장레이더'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 사진/유안타증권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