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바로가기
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투자노트' 출시 이벤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유안타증권은 내년 3월8일까지 인공지능 투자분석 시스템 '티레이더 3.0'의 '티레이더 투자노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레이더 3.0은 개인 주식투자자들을 위한 특화서비스다. 차별화된 종목추천과 매매타이밍 제시로 검증된 티레이더 인공지능을 고도화된 종목분석 기능으로 확대하고, 시장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투자심리 정보를 제공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해 지난 10월 새로 선보였다.
 
이중 티레이더 투자노트는 주식 투자자들의 투자 판단에 필요한 종목 핵심정보만을 모아 한눈에 보여주는 대표적인 콘텐츠다. 개별 종목의 최신 정보부터 진단까지 종목에 대한 모든 사항을 재무상태, 차트, 수급을 기반으로 분석·정리해 한 화면에서 보여주고 이를 티레이더 종합점수로 제시해 투자타이밍 포착에 유용하다. 또한 티레이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티레이더 투자노트 활용꿀팁'으로 주요 콘텐츠를 투자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법과 기능들을 카드뉴스 형태로 확인 가능하다.
 
유안타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티레이더 투자노트에서 관심종목, 보유종목의 핵심체크 화면 조회 후 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5명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최신형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워치를 증정한다. 
 
세력주도 종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력T맵', 시장 투자심리를 분석한 감성정보와 키워드 상위종목을 찾을 수 있는 '빅레이더', 나만의 공략주를 추출해내는 '티레이더파인더' 등의 신규 콘텐츠 역시 유망종목 선정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들 중 본인이 선호하는 콘텐츠에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매월 10명씩 총 40명에게 오크밸리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펀드투자 특화서비스인 '티레이더펀드'에서 월 100만원 이상 펀드 매수한 고객 중에서도 20명을 추첨해 오크밸리 숙박권을 증정한다.  
 
티레이더 투자노트 등 티레이더 3.0 신규 콘텐츠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내려받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티레이더M'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이 '티레이터 투자노트'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안타증권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