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바로가기
IR뉴스
HOME > IR뉴스
인쇄하기
전효성, 알고 보니 뇌섹녀 ‘학창시절 전교 3등’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전효성이 대한외국인에서 뇌섹녀 매력을 입증했다.
 
지난 2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전효성, 김완선, 채연이 출연했다.
 
박명수는 게스트가 나오면 이력을 세 장씩 주는데 오늘은 한 장이다전효성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보유자라고 했다.
 
이에 전효성은 “2013년 공부를 하고 싶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응시했다혼자 문제집 사서 공부했는데 합격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박명수는 전효성이 중학교 때까지 전교 3, 고등학교 때는 전교 10등 안에 들었다고 말했다.
 
전효성은 춤 잘 추는 방법을 물어보자 저는 무조건 동작을 크게 춘다. 잇몸도 보여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최근 전효성은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배틀 코덕쇼 MC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전효성은 FashionN ‘어쩌다 마주친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과 함께 폭풍 먹방으로 친근한 매력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재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지난 1 9일엔 유승호, 이세영과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효성은 음원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MC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효성 사진/MBC에브리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